허경영 그는 누구인가??

허경영 그는 누구인가?? 시선 2010. 12. 17. 05:01

최근 새 미니 앨범 발매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는 허경영.

http://stoo.asiae.co.kr/news/stview.htm?idxno=2009091509210808716

 

그는 맘만 먹으면 머든지 할수 있다고 떠벌리고 다니고 있지만 그도 할수 없는게 있다. 왜냐하면 그도 엄연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화나면 화내고 슬프면 울고, 희노애락에 따라 움직이는 인간이다.

 

암튼 그는 이런 보통 인간이라는 개념에 대해 일찍이 눈뜨고, 남에게 해를 주느니 보다 기쁘게 해주고 싶다는 긍정적 사고방식에 확고한 신념을 다진듯 하다. 요게 좀 지나친감이 많아서 오히려 거부감을 일으키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저 말 말 말뿐인 코미디도 마다하지 않는다.

 

확고한 신념이 서기 전에는 아마 그만의 '마인드 컨트롤'을 익히느라고 동분서주한 모양이다. 초창기 그의 행보는 떠벌이에 사기꾼의 모습이었다. 지구상의 모든 유명인들과의 친분관계라는 말도 안되는 이른바 '뻥'을 치고 다니며 무지한 사람들을 현혹시켰다. 이런 행동은 그를 매스컴상에 등재시키는데 주요한 역할을 한다. 그가 친분관계를 이용해 진짜 사기를 치지 않았지만, 의혹에 못이겨 국법은 그를 공개조사한다. 어쩌면 우매한 누군가는 이미 사전조사를 하고 다녔을지도 모른다. 그 덕분에 그도 한국법에 저촉받는 평범한 한국 사람이라는 것을 당신은 여실히 깨달았을 것이리라.  

 

17대 대선에 출마해 산뜻한 웃을을 준 그는 요새 인터넷에서 대통령을 해먹고자 하고 있다. 인터넷 대통령이 머하는건지 당최 모르겟지만, 원래 없었던 자리이고, 그가 처움 주장했으니 해보라고 해도 되겟다.

한 자리 주고 머하는지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이다. 막상 하라고 해도 하지 않을테지만...

 

봉이 김선달의 대담함과 김삿갓의 유머와 해학을 갗춘 그의 행보가 주목되지는 않지만 이따금씩 그의 뉴스를 보고 국민들이 즐거워 한다면 더할 나위가 없으리라.

 

뱀다리 - 코미디에 뜻이 있으신분들은 충분히 연구할 가치가 있는 인물임에 틀림없다.

             그의 말중에 당신이 뻥이라고 생각하는것은 뻥임에 틀림없다.

             그의 행동을 보고 당신이 웃었다면 당신의 안목은 틀린것이 아니다.

             그의 모든것을 보고 '잘 모르겟다'라고 생각했다면 당신은 아직 어린 것이다. 심각하게 고민

             에 빠져볼 필요가 있다. 물론 혼자서 헤메지말고 주위의 어른들과 대화를 통해 해결하라.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시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나리자(Mona Lisa)  (0) 2010.12.17
행복한 이기주의자  (0) 2010.12.17
주기도문 제 해석  (0) 2010.12.17
소립자와 기공술  (0) 2010.12.17
고양이 굴욕 - '인내심 고양이'  (0) 2010.12.17
Posted by mOOna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